내달 3日까지 스마트공장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부설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다음 달 3일까지 스마트공장 우수사례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공장 도입·운영 사례를 공유해 스마트 제조혁신을 확산한다.
안광현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장은 "이번 경진대회로 스마트공장 구축기업이 서로의 경험과 성과를 공유해 스마트 제조혁신의 성공 모델을 확산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우수사례 선정 기업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스마트제조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부설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다음 달 3일까지 스마트공장 우수사례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공장 도입·운영 사례를 공유해 스마트 제조혁신을 확산한다.
모집 대상은 2021년 이후 시행한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에서 성공 판정을 받은 과제의 참가기업이다. 도입기업과 공급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추진단은 서류심사와 서면 평가 등을 고쳐 우수사례 10개팀을 선정한다.
수상기업에겐 오는 9월 베트남 스마트공장 엑스포 참가 기회와 기정원 밸류업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투자설명회와 벤처캐피털 매칭, 네크워킹 등으로 기업 투자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스마트공장 전담은행인 하나은행의 투자 검토 기회도 가질 수 있다. 기정원은 11월에는 우수사례 공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안광현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장은 “이번 경진대회로 스마트공장 구축기업이 서로의 경험과 성과를 공유해 스마트 제조혁신의 성공 모델을 확산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우수사례 선정 기업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스마트제조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스마트폰, 1분기 세계 38개국서 1위
- 동해에 삼성 시총 5배 규모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尹 탐사시추 계획 승인
- 韓 HBM 경고등…마이크론, 기술 추월 시작했다
- 알뜰폰 순증 1만명 대로 뚝...이통사간 번호이동은 12% 늘어
- ICTK, 중기부 ‘초격차 스타트업 1000+’ 선정...“사이버보안 네트워크분야서 글로벌 유니콘 목표
- 前빅뱅 탑도 신청한 우주여행, 결국 취소
- “뉴스제휴평가위원회 구성 논의, 원점에서 다시 하라”
- “이번역은 아마겟돈 역입니다”…시베리아 횡단 열차, 산불 뚫고 운행
- [K저작권 권리장전]전자신문 좌담회 “K콘텐츠 저작권 침해 대응 기술 수준 높여야”
- [에듀플러스]내년 의대 입시 변수되나…지역인재전형 늘었지만 95% 수능최저 충족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