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MyPB 멤버스 고객 대상 특판 RP 출시
신용승 기자 2024. 6. 3. 13:47
[마이데일리 = 신용승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MyPB 멤버스 고객을 위해 연 5%(세전, 91일 기간물) 우대 수익률을 주는 ‘신한 MyPB 멤버스 특판 RP’를 7월 31일 까지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판 RP는 ‘신한 MyPB 멤버스’ 고객이 대상이며, 최대 1억 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총 한도 100억원 내에서 판매되고 한도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이벤트 기간 중 1회 가입 가능하다.
만기는 가입일로부터 3개월로, 중도 해지 시에도 세전 연 5%의 수익률이 적용된다. 기존 계좌 및 신규 계좌에서 모두 가입할 수 있으며 신한 SOL증권 앱을 사용하면 된다. 매수 가능시간은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신한 MyPB 멤버스’는 신한투자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토털 서비스다. 신한투자증권 고객 등급인 신한 Tops Club 클래식 등급 이상 고객과 IRP, 개인연금 및 ISA 가입 고객 대상으로 무상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My핫라인(대기 없는 빠른 상담), My알림(고객 관심 상품 알림), My세미나(전문가 강의 초대)가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증권 앱 및 신한투자증권 디지털PB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