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아·조승희, 정경미와 한솥밥…디씨엘이엔티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경아와 조승희가 나란히 디씨엘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디씨엘이엔티 이장식 대표는 "김경아와 조승희는 소속 아티스트인 김미려, 정경미와 함께 '투맘쇼' 공연을 함께 진행하며 손발을 맞춰온 만큼 누구보다 디씨엘다운 방향성을 갖춘 아티스트들이다. 엄마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맘쇼' 네 여자들이 완전체로 모인 만큼 더 완성형의 시너지를 이끌어내겠다. 앞으로의 활동 많이 기대해달라"며 전속계약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경아와 조승희가 나란히 디씨엘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김경아는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 출신으로 ‘개그콘서트’에서 ‘분장실 강선생님’으로 대중에 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KBS 23기 공채 출신인 조승희는 최초의 여성 사전 MC로 대중과 가깝게 호흡하고 있으며, 투맘쇼 공연사업자 ‘맘통령’의 대표로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기획하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다.
김경아와 조승희는 2016년부터 8년 째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로하는 토크콘서트 ‘투맘쇼’의 원년 멤버로 활약 중에 있다. ‘투맘쇼’ 1기는 정경미와 함께했으며, 2기는 김미려가 이어받아 ‘엄마’라는 공통점으로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마음과 마음을 만지는 공연으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다. 서로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하던 네 사람이 디씨엘이라는 하나의 공동체 안에서 집결한 만큼 대한민국 대표 ‘줌통령’ 네 사람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중.
디씨엘이엔티 이장식 대표는 “김경아와 조승희는 소속 아티스트인 김미려, 정경미와 함께 ‘투맘쇼’ 공연을 함께 진행하며 손발을 맞춰온 만큼 누구보다 디씨엘다운 방향성을 갖춘 아티스트들이다. 엄마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맘쇼’ 네 여자들이 완전체로 모인 만큼 더 완성형의 시너지를 이끌어내겠다. 앞으로의 활동 많이 기대해달라”며 전속계약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디씨엘이엔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투맘쇼 김미려 "'부코페' 처음 참가, 가족없이 놀 생각에 설레"
- ‘복면가왕’ ‘개불’은 개그우먼 김경아 “신봉선이 바람 넣어 권재관과 결혼”
- 김경아 "시어머니, 친정엄마보다 거리낌 없어..비번도 공유" (1호가)
- 권재관, 김경아에 "'강철부대' 황충원, 내 고교 후배" 부심 폭발 (1호가)
- '1호가' 권재관보다 한 수 위, 시어머니 출연 "안동 권씨 고집 세" 폭로
- 팽현숙 "수절한 지 10년 넘었다" 최양락 '당황' (1호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