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에오스 블랙', 파이널 테스트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출시를 앞둔 MMORPG '에오스 블랙'의 파이널 테스트를 지난 1일 22시 마무리했다.
이번 테스트는 매니징 모드 외에도 합성 확률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등 지난 베타 테스트에서 접수됐던 건의사항들이 반영된 버전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매니징 모드 외에도 합성 확률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등 지난 베타 테스트에서 접수됐던 건의사항들이 반영된 버전으로 진행됐다.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처음 선뵈게 된 PC 버전 클라이언트는 베타 버전임에도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개선 및 요청 사항에 대한 개발팀의 빠른 대응에 이용자들은 만족도를 보였다.
파이널 테스트 오픈 직후에는 휴대폰 인증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였으나, 개발진의 발 빠른 대처로 빠르게 안정화됐다. 이에 맞춰 진행된 특별 성장 이벤트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및 조정된 클래스 간 밸런스와 재료 수급량 조정에 대해서도 호응이 이어졌다.
정재목 블루포션게임즈 대표는 파이널 테스트 종료 후 공지를 통해 "베타테스트 이후의 개선 사항들과 서비스 환경에 대하여 론칭 전 최종 확인 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며 "사소한 부분까지도 점검하고 깊이 있게 분석해 추후 론칭 시 더욱 안정적이고 부족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