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日 정식 데뷔…7월 3일 '핫 메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가 일본 전격 데뷔에 나선다.
에스파는 다음 달 3일 일본 데뷔 싱글 '핫 메스'(Hot Mess)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일본 오리지널 곡 총 3곡을 수록했다.
그도 그럴 게, 현지 팬들은 오랫동안 에스파의 일본 데뷔를 기다려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에스파가 일본 전격 데뷔에 나선다.
에스파는 다음 달 3일 일본 데뷔 싱글 '핫 메스'(Hot Mess)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일본 오리지널 곡 총 3곡을 수록했다.벌써부터 반응은 폭발적이다. 그도 그럴 게, 현지 팬들은 오랫동안 에스파의 일본 데뷔를 기다려 왔다.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핫 메스'는 댄스곡이다. 색소폰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거친 랩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가사에는 '나는 나답게 살아간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수록곡 '선 앤 문'(Sun and Moon)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알앤비 곡이다. 가사에는 함께하면 희망찬 미래를 비춰 나갈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줌 줌'(Zoom Zoom)은 일본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엑스'의 엔딩 테마곡이다. 지난해 10월 공개된 바 있다. 업템포의 에너지 넘치는 곡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에스파는 2번째 월드 투어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진행한다. 7월 후쿠오카, 나고야, 사이타마, 오사카, 도쿄 등에서 아레나 투어를 펼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