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진스와 대규모 컬래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 'PUBG: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그룹 '뉴진스'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보다 다양한 티저 콘텐츠와 메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에서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 'PUBG: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그룹 '뉴진스'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컬래버레이션은 기존 이용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MZ세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 대표 타이틀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아이콘 협업으로 국내외 팬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가 지난달 선보인 티저 영상은 NJ Tokki가 그려진 보급함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모습을 담았다. 이어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헬멧 로고에 토끼 귀가 더해지고 'GUESS WHO!'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보다 다양한 티저 콘텐츠와 메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에서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18일부터 진행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플랫폼정부 핵심 '온북' 상반기 도입 0건
- 과기정통부, 전기통신사업법 전면개정 착수...통신규제 새판 짠다
- 동해에 삼성 시총 5배 규모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尹 탐사시추 계획 승인
- 틱톡 금지한 트럼프, 틱톡 가입… 하루 만에 팔로워 300만 훌쩍
- K-시큐리티 얼라이언스 '통합 보안 플랫폼 개발' 닻 올렸다
- [정보통신 미래모임]“사회 변화에 대응하는 조직문화·보상체계 준비해야”
- 기아, 유럽서 8년 만에 '범유럽 딜러대회' 개최…“전기차 대중화 선도”
- 여야, 원구성 '전쟁' 시작…'특검' 대치 정국도 장기화
- 로보락 '일체형 세탁건조기' 국내 출시…中 가전 잇단 상륙
- LG전자, 무선 이어폰 '톤프리' 라인업 넓혀 글로벌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