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플라, 시즌2 ‘윙플라 시그니처’ 출시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4. 6. 3.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쿡웨어의 세대교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윙플라가 시즌2 '윙플라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윙플라 시그니처는 포르투갈 스톤웨어 브랜드 비포르투와 콜라보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스프링클 도트 컬러 라인업을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윙플라 시그니처 / 크리아르 제공 >
‘쿡웨어의 세대교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윙플라가 시즌2 ‘윙플라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윙플라 시그니처는 포르투갈 스톤웨어 브랜드 비포르투와 콜라보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스프링클 도트 컬러 라인업을 만들었다.

선보이는 색상은 로즈걸이라고도 불리는 핑크컬러, 인디고 블루를 매치한 로즈베리, 커피나무 잎과 커피 열매의 붉은 컬러를 스프링클 도트로 채운 커피체리, 아메리칸 스타일 도트인 스프링클뉴욕, 민트와 딥그린의 자연컬러로 연출한 스프링클가든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윙플라 시그니처는 기계가공 없이 주조면 그대로 만드는 고도의 주조 생산 기술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며 이를 통해 제품 내구성과 열전도 및 넌스틱이 더욱 향상됐다.

또한 제품 바닥에서 옆면으로 이어지는 부분의 기능성과 디자인이 뛰어나다.

윙플라 관계자는 “윙플라의 모든 제품은 코팅 전 기물도 안전해야 함을 강조하여 코팅하기 전 상태로도 프라이팬, 냄비, 그릇으로 사용 가능한 몸체로 만들었다. 코팅 또한 N캡슐트 광물코팅으로 안심 테스트를 거쳤고 우수한 넌스틱력으로 조리 기능성을 높여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윙플라 시그니처는 인덕션과 더불어 모든 열원 사용이 가능하고 오븐과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윙플라 시그니처는 라운드형과 스퀘어형 2가지 타입이며 각기 다른 컬러로 엄선된 피치옐로우, 민트, 블루베리, 커피체리, 로즈걸, 인디고블루 등 6가지 컬러를 먼저 선보이고 있으며 취향과 주방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