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라우브와 ‘파리 인 더 레인’ 컬래버→솔로곡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NCT) 멤버 재현이 세계적인 팝스타 라우브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성공적으로 펼쳤다.
재현은 2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의 헤드라이너 라우브 무대에 스페셜 게스트로 올라,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물론 솔로 앨범 수록곡 'Dandelion' 깜짝 공개까지 다채로운 활약으로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엔시티(NCT) 멤버 재현이 세계적인 팝스타 라우브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성공적으로 펼쳤다.
재현은 2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의 헤드라이너 라우브 무대에 스페셜 게스트로 올라,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물론 솔로 앨범 수록곡 ‘Dandelion’ 깜짝 공개까지 다채로운 활약으로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날 재현은 ‘Paris In The Rain’으로 라우브와 호흡을 맞췄으며, 재현의 등장에 현장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고, 두 사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완벽한 케미스트리, 곳곳에서 터져 나오는 감탄과 떼창이 어우러지며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재현은 특별한 공연에 초대받은 감사의 의미로 3분기 중 발표할 솔로 앨범 수록곡 ‘Dandelion’ 무대를 최초 공개, 초여름 저녁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으로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솔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재현은 “라우브와 함께 무대를 할 수 있어 기쁘고, 오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오신 관객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제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될 ‘Dandelion’ 무대로 관객분들이 더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현은 3분기 중 발매를 목표로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
- 효리 잡는 母…딸 전 남친 “XX 씨”->“이상순 귀여워? 아닌건 아닌거다” 이효리 당황
- 박기량 “월세 165만원·한달 배달료 300만원...힘들어 못살겠다”
- ‘이봉원♥’ 박미선,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돈이 줄줄 센다”(미선임파서블)
- 구속된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실형 가능성도…“피해자와 합의 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