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동부산점, 국내 최대 규모 ‘전기차 충전소’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몰 동부산점에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기차 충전 주차장이 들어섰다.
3일 롯데몰 동부산점에 따르면 이 회사는 최근 127대 전기차를 한 번에 충전·주차할 수 있는 전기자 충전소를 완비했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 점장은 "전기차 확대 추세에 발맞춰 진행한 이번 대규모 충전소 구축으로 전기차 운전자 방문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롯데몰 동부산점에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기차 충전 주차장이 들어섰다.
3일 롯데몰 동부산점에 따르면 이 회사는 최근 127대 전기차를 한 번에 충전·주차할 수 있는 전기자 충전소를 완비했다.
옥외 주차장 78대, 메종 동부산 주차장 27대, 테슬라 전용 주차장 18대, 지하 주차장 4대로, 상업 시설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의 충전소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비시스’ 사이트 신규 가입 시 1만원 상당의 충전 할인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해 11월 오시리아 관광단지 투어 활성화를 위해 초소형 전기차 공유 모빌리티 ‘투어지’와 업무 제휴를 맺고 현재 야외 주차장에 투어지 전용 공간을 마련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 점장은 “전기차 확대 추세에 발맞춰 진행한 이번 대규모 충전소 구축으로 전기차 운전자 방문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배민·쿠팡이 꽉 잡은 배달시장…'야쿠르트' 팔던 hy까지 출사표
- [Hong시승기] BMW 520i, 베스트셀링카에는 이유가 있다
- '300원 사탕결제'로 카드 찾아준 여고생들, 교육감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