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강정혁‧정진수 주무관 ‘언론 홍보’ 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진천군은 올해 상반기 언론 홍보 우수 직원과 부서를 각각 시상했다고 3일 밝혔다.
군은 이날 군청에서 열린 6월 소통공감 모임에서 언론 홍보 우수직원 2명과 우수부서 2개소에 상장과 함께 진천사랑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공적인 업무는 우수한 업무 추진은 물론, 이를 지역주민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더 나은 발전 방향을 찾는 것에서 완성된다"며 언론 홍보 우수 직원‧부서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진천군은 올해 상반기 언론 홍보 우수 직원과 부서를 각각 시상했다고 3일 밝혔다.
군은 이날 군청에서 열린 6월 소통공감 모임에서 언론 홍보 우수직원 2명과 우수부서 2개소에 상장과 함께 진천사랑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최우수 직원으로 가족친화과 강정혁 주무관이, 우수 직원에는 주민복지과 정진수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우수부서는 문화관광과와 보건행정과다.
군은 지난해 11월 1일부터 6개월간 홍보미디어실에 공문으로 제출한 자료 중 △군정 홍보 효과 △자료의 충실성 △시기의 적절성 △뉴스, 인터뷰 등 미디어 노출 횟수를 종합 분석해 1차 후보군을 선발하고, 홍보우수평가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우수 직원과 부서를 각각 결정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공적인 업무는 우수한 업무 추진은 물론, 이를 지역주민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더 나은 발전 방향을 찾는 것에서 완성된다”며 언론 홍보 우수 직원‧부서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진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배민·쿠팡이 꽉 잡은 배달시장…'야쿠르트' 팔던 hy까지 출사표
- [Hong시승기] BMW 520i, 베스트셀링카에는 이유가 있다
- '300원 사탕결제'로 카드 찾아준 여고생들, 교육감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