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누가 잘 만드나? 제주교육 홍보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이 제주도 내 학생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4 제주교육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제주교육을 홍보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제주교육의 주요 정책, 우리 학교 자랑, 즐거운 학교생활 등 제주교육을 소재로 한 내용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제주도교육청 누리집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동영상 파일과 함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이 제주도 내 학생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4 제주교육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제주교육을 홍보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제주교육의 주요 정책, 우리 학교 자랑, 즐거운 학교생활 등 제주교육을 소재로 한 내용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응모 영상은 15초~60초 이내의 세로형 동영상으로 mp4 avi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3일부터 내달 19일 18시까지다. 제주도교육청 누리집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동영상 파일과 함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유‧초‧특수학교 부문 △중학교 부문 △고등학교 및 청소년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이뤄진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대상(1편)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교육감상이 수여된다. 또 최우수상 3편, 우수상 6편, 장려상 8편을 선정하여 시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당선작은 제주도교육청 공식 유튜브에 게시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제주도교육청 관계자는 “많은 학생과 청소년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하여 시상작품 수를 늘렸다”며, “공모전을 통해 제주교육의 이해를 높이고 각자의 끼와 개성을 발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Hong시승기] BMW 520i, 베스트셀링카에는 이유가 있다
- 배민·쿠팡이 꽉 잡은 배달시장…'야쿠르트' 팔던 hy까지 출사표
- '300원 사탕결제'로 카드 찾아준 여고생들, 교육감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