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6일부터 인기 물놀이 시설 가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오는 6일부터 야외 물놀이 시설을 본격 가동한다고 3일 밝혔다.
캐리비안 베이는 6일 타워래프트, 타워부메랑고 등을 시작으로 인기 야외 어트랙션을 연이어 오픈한다.
22일에는 아쿠아루프, 어드벤처풀(사진) 등을 추가 가동하며 7월 초까지 모든 물놀이 시설을 가동할 예정이다.
타워래프트와 타워부메랑고는 19m 높이 정상에서 출발해 급강하 후 각각 급류타기와 수직상승 등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오는 6일부터 야외 물놀이 시설을 본격 가동한다고 3일 밝혔다.
캐리비안 베이는 6일 타워래프트, 타워부메랑고 등을 시작으로 인기 야외 어트랙션을 연이어 오픈한다. 22일에는 아쿠아루프, 어드벤처풀(사진) 등을 추가 가동하며 7월 초까지 모든 물놀이 시설을 가동할 예정이다. 타워래프트와 타워부메랑고는 19m 높이 정상에서 출발해 급강하 후 각각 급류타기와 수직상승 등의 경험을 제공한다.
에버랜드는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기기 좋은 클럽 테마의 디제이 부스, 대형 선글라스, 모래하트 등 포토존을 오는 24일 야외 파도풀 지역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일 기자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욕한 적 없어. ‘업계 최고 대우’ 해줘”…보듬 前직원, ‘갑질’ 논란 반박
- “라덕연은 종교” 임창정 불기소에…‘SG하한가’ 개미들 “책임은 누가 지나” [투자360]
- "밀양 성폭행 옹호 경찰 여기 있나요?"…난리난 경찰서 홈페이지
- ‘93세’ 언론 재벌 머독, 5번째 결혼…상대는 26세 연하 과학자
- ‘최태원 동거녀 절친’ 유태오 아내 니키리 “내 비방댓글 어리둥절”
- “천재적인 재능 아깝다.100억 기부”…김호중 두둔 청원 ‘논란’
- "피로감 드려 죄송. 추스를 시간 필요"…선우은숙 끝내 눈물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발칵 뒤집힌 ‘엔터 명가’…결국
- 최화정·김창완, 태영 때문에 잘렸다?…최화정 "잘린 거 아냐"
- “1000원이면 삽니다” 한소희 손에 뜻밖에 ‘제품’…초유의 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