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맵부심 저격”…‘크레이지 불만두’ 편의점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가 매운맛 만두인 '크레이지 불만두' 롤 제품(사진)을 편의점에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크레이지 불만두'의 초도 물량 완판 등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고, 혼술족이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편의점 전용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크레이지 불만두가 매운맛 만두의 대명사가 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롯데웰푸드가 매운맛 만두인 ‘크레이지 불만두’ 롤 제품(사진)을 편의점에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크레이지 불만두’의 초도 물량 완판 등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제품은 사천지방의 고추로 매운맛을 냈다. 스코빌 지수(맵기를 측정하는 척도)는 2만3000다. 특히 편의점 전용 ‘크레이지 불만두’는 1~2인 가구에 맞춰 소용량 포장을 적용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조리하면 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고, 혼술족이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편의점 전용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크레이지 불만두가 매운맛 만두의 대명사가 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욕한 적 없어. ‘업계 최고 대우’ 해줘”…보듬 前직원, ‘갑질’ 논란 반박
- “라덕연은 종교” 임창정 불기소에…‘SG하한가’ 개미들 “책임은 누가 지나” [투자360]
- "밀양 성폭행 옹호 경찰 여기 있나요?"…난리난 경찰서 홈페이지
- ‘93세’ 언론 재벌 머독, 5번째 결혼…상대는 26세 연하 과학자
- ‘최태원 동거녀 절친’ 유태오 아내 니키리 “내 비방댓글 어리둥절”
- “천재적인 재능 아깝다.100억 기부”…김호중 두둔 청원 ‘논란’
- "피로감 드려 죄송. 추스를 시간 필요"…선우은숙 끝내 눈물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발칵 뒤집힌 ‘엔터 명가’…결국
- 최화정·김창완, 태영 때문에 잘렸다?…최화정 "잘린 거 아냐"
- “1000원이면 삽니다” 한소희 손에 뜻밖에 ‘제품’…초유의 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