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딜로이트, 24명 임원 승진…80년대생 전면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딜로이트그룹이 최근 파트너 17명 및 수석위원 7명에 대한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2025년 회계연도 시작과 함께 그룹이 발표한 조직개편을 반영한 첫 임원 승진이다.
올해 승진 인사의 특징으로 자동차, 전자, 통신, 금융 등 대한민국 주력 산업별 전문 역량을 갗춘 전문가의 임원 승진을 통해 산업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아래는 한국 딜로이트 법인 사업 부문별 임원 승진인사 세부 내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우연수 기자 = 한국 딜로이트그룹이 최근 파트너 17명 및 수석위원 7명에 대한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2025년 회계연도 시작과 함께 그룹이 발표한 조직개편을 반영한 첫 임원 승진이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1일자로 기존 5개 사업본부 체제를 ▲회계감사 ▲세무자문 ▲경영자문 ▲컨설팅 등 4개 사업부문으로 개편하고 부문대표제를 도입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올해 승진 인사의 특징으로 자동차, 전자, 통신, 금융 등 대한민국 주력 산업별 전문 역량을 갗춘 전문가의 임원 승진을 통해 산업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분야 인재를 신규 임원으로 승진 발탁했다.
연령대로 보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정기 임원 인사에도 80년대생이 강세를 이어갔다. 지난해 임원 승진의 60%에 이어 올해 승진 임원의 63%(15명)가 80년대생이다. 성별의 경우 회계감사 부문 2명, 경영자문 2명, 총 4명의 여성 임원이 배출됐다.
홍종성 한국 딜로이트 그룹 총괄대표는 "새 조직체계와 리더십을 발표하고 협업과 통합을 통한 차별화된 플레이로 1등 펌이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또 "이를 실현해 나갈 인재들을 임원으로 발탁하고 그룹 차원에서 이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래는 한국 딜로이트 법인 사업 부문별 임원 승진인사 세부 내용이다.
<파트너 승진>
◇회계감사 부문
▲김선호 ▲김주해 ▲박소영 ▲박희완 ▲유진무 ▲유희상 ▲최명식
◇세무자문 부문
▲도강형 ▲박동환 ▲이종원 ▲조성문
◇경영자문 부문
▲고병욱 ▲김태호 ▲안정숙 ▲정영태 ▲천정우 ▲한형주
<수석위원(ED) 승진>
◇회계감사 부문
▲이승희
◇세무자문 부문
▲정광석 ▲최경원
◇경영자문 부문
▲최경식 ▲최현정
◇컨설팅 부문
▲안종식 ▲이상훈
☞공감언론 뉴시스 coinciden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