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루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영복 브랜드 루프루프(LOOPLOOP)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3일 오전 루프루프에 따르면 이날부터 13일까지 루프루프는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시작한다.
팝업스토어엔 수영복 외에도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루프루프는 프랑스 파리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앞세워 예술성과 인체공학적 패턴이 더해진 수영복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영복 브랜드 루프루프(LOOPLOOP)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3일 오전 루프루프에 따르면 이날부터 13일까지 루프루프는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시작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포에틱 썸머(Poetic Summer)’ 2nd 컬렉션 라인을 공개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다채로운 컬러로 둘러싸인 남프랑스 휴양지를 콘셉트로 팝업스토어가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엔 수영복 외에도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또한 ‘포에틱 썸머’ 2nd 컬렉션을 비롯한 전 상품 10% 할인,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썸머백(10만 원 이상), 스크런치(20만 원 이상), 비치 타월(30만 원 이상) 증정품도 마련됐다.
루프루프는 프랑스 파리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앞세워 예술성과 인체공학적 패턴이 더해진 수영복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부 제품엔 리사이클 원단을 이용해 환경 보호를 실천한다. 루프루프는 기존 리사이클 원단이 갖는 과한 광택감이나 뻣뻣한 착용감을 완벽히 보완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군 바짝 쫄게 만든 대북 확성기 위력 어떻길래…“귀 막을 수도 없고, 귀순자까지”
- ‘성관계 거부’ 하노이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한국 남성 체포
- 이문세, “가슴을 방망이로 때리는 것 같아”....13년 만에 라디오DJ 복귀
- ‘밀양 여중생 성폭행’ 옹호했던 현직 경찰 재조명…“백종원 국밥 맛집에”
- 김앤장과 끝까지 가는 최태원… 이겨도 져도 역대급 소송비용
- [속보]尹 “포항 영일만 앞바다 140억배럴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시추계획 승인”
- [단독]유영재, 전관변호사 선임…‘세종’과 손잡고 반격 나서
- 여의도 한강공원서 놀던 소녀들 조폭에 끌려가 성매매
- ‘아들 셋’ 정유라 ‘훈련병 사망’ 분노 “내 아들이 저런꼴…”
- 이원석 총장, ‘김건희 여사 소환’ 질문에 “법 앞에 성역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