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호텔&리조트, 3일간 '세일 페스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호텔&리조트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휘닉스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휘닉스호텔&리조트는 강원 평창군 소재 휘닉스 파크와 제주 지역에 휘닉스 파크, 플레이스 캠프를 운영 중이다.
이번 세일 페스타 기간 중 휘닉스 파크는 8만9000원부터, 휘닉스 아일랜드는 21만3000천원부터 그리고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4만원부터 판매된다.
회사 관계자는 "세일 페스타는 야놀자, 인터파크 채널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휘닉스호텔&리조트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휘닉스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휘닉스호텔&리조트는 강원 평창군 소재 휘닉스 파크와 제주 지역에 휘닉스 파크, 플레이스 캠프를 운영 중이다.
이번 세일 페스타 기간 중 휘닉스 파크는 8만9000원부터, 휘닉스 아일랜드는 21만3000천원부터 그리고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4만원부터 판매된다. 이는 정상가 대비 최대 약 80% 할인된 가격이다.
강원도 평창 해발 700m 고지대에 자리한 휘닉스 파크는 태기산 숲과 계곡을 품고 있다. 워터파크, 루지, 곤돌라 등 즐길 거리가 많은 사계절 복합 휴양 리조트다. 최근에는 실내 대형 놀이공간을 오픈해 아이들을 위한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 있다. 레저, 건축, 문화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자연 친화 리조트다. 잔디광장과 섭지광장이 야간 개장돼 다양한 음식 등을 즐길 수 있고, 저녁시간 라이브 공연도 진행된다.
플레이스 캠프는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총 4개 종류의 숙소로 구성됐다. 총 177개 객실과 감각적인 카페 '도렐', 제주의 밤을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펍 '스피닝울프' 등 개성 넘치는 공간들로 채워졌다. 또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세일 페스타는 야놀자, 인터파크 채널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Hong시승기] BMW 520i, 베스트셀링카에는 이유가 있다
- 배민·쿠팡이 꽉 잡은 배달시장…'야쿠르트' 팔던 hy까지 출사표
- '300원 사탕결제'로 카드 찾아준 여고생들, 교육감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