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족결합 할인 7회선으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티(KT)가 가족결합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회선 수를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케이티는 "양가 부모님과 함께 결합을 희망하거나 자녀가 많아 5회선으로는 결합이 부족하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개편을 통해 가족 간 결합 범위를 7회선까지 확대했다"고 했다.
케이티가 이번에 개편한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은 가족 간 월 7만7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 2회선 이상이면 묶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티(KT)가 가족결합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회선 수를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케이티는 “양가 부모님과 함께 결합을 희망하거나 자녀가 많아 5회선으로는 결합이 부족하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개편을 통해 가족 간 결합 범위를 7회선까지 확대했다”고 했다.
케이티가 이번에 개편한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은 가족 간 월 7만7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 2회선 이상이면 묶을 수 있다. 이용자가 ‘베이스(기본)’로 선택한 결합 회선은 최대 2만2110원 총액 할인과 선택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회선부터는 선택약정을 포함해 최대 50%까지 요금할인이 적용된다.
케이티는 “넷플릭스 등 오티티(OTT)와 함께 5G를 이용할 수 있는 ‘5G 초이스 베이직(월9만원)’ 요금제로 결합한 경우, 결합 베이스(기본) 회선은 5만65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두번째 회선부터 7번째 회선까지는 각 4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결합 회선에 청소년 자녀가 포함됐을 경우, 5500원이 추가 할인된다.
또한 케이티는 오는 5일부터 8월31일까지 ‘케이티 패밀리박스’ 앱을 신규 가입한 결합 이용자를 대상으로 ‘티빙 무료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영걸 케이티 커스토머사업본부장(상무)은 “실질적인 통신비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 발굴 및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지영 기자 jyp@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속보] 윤 “동해 막대한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시추 승인”
- “17억 넘어도 1주택자는 빼주자”…‘종부세 폐지론’ 빌미 준 민주당
- [단독] “김건희, 받은 샤넬 화장품 포장 뜯게 해 직접 확인”…최재영 메모엔
- 대통령실 쪽 “윤, 해병 수사단 야단친 것”…사건 관여 사실상 인정
- 뉴진스, 대학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사랑 돌려드리고 싶어”
- SK로 흘러든 ‘노태우 비자금’ 300억…환수는 어려울 듯
- 지적장애·당뇨, 난청 형제…“아빠, 우리 남기고 떠나지 마”
- 북, 오물 풍선 잠정 중단…대통령실 “검토 뒤 확성기 재개 여부 결정”
- 정부 “의사 국가시험 예년과 같은 시기에 시행…수업 복귀를”
- ‘유죄’ 받아도 건재한 트럼프…미국은 타락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