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세스코, 미세플라스틱도 제거 ‘살균ON 정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 전찬혁)가 미세플라스틱까지 제거해주는 정수기를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 '살균ON 정수기 5중 안심'(사진)은 코크 케어, 코크 살균, 유로 비움, 유로 살균, 코크 교체 등 5중 살균·케어가 적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 전찬혁)가 미세플라스틱까지 제거해주는 정수기를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 ‘살균ON 정수기 5중 안심’(사진)은 코크 케어, 코크 살균, 유로 비움, 유로 살균, 코크 교체 등 5중 살균·케어가 적용됐다. 출수할 때마다 코크 부분이 자외선 살균된다. 출수하지 않을 때도 1시간마다 코크가 살균되게 했다. 물이 지나는 유로는 3시간마다 자동으로 비워지고, 3일마다 전기분해 살균수로 전체 살균해 안심할 수 있다고 세스코 측은 전했다. 외부에 노출된 코크는 매년 새 제품으로 교체해준다고.
이 정수기는 냉·온·정수까지 모두 직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정수기 안에 고여있던 물이 아니라 그때그때 새로 정수된 물이기 때문에 따로 버리지 않아도 신선하다고 설명했다.
세스코는 “이같은 5중 관리에 미세플라스틱까지 여과하는 5단계 복합 나노필터를 적용했다. 물 속 미세플라스틱부터 잔류염소·중금속·유기화합물질까지 제거한다”며 “생수와 음료 등의 미세플라스틱 조사 기준으로 쓰이는 20㎛이상의 입자를 걸러낸다”고 밝혔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욕한 적 없어. ‘업계 최고 대우’ 해줘”…보듬 前직원, ‘갑질’ 논란 반박
- “라덕연은 종교” 임창정 불기소에…‘SG하한가’ 개미들 “책임은 누가 지나” [투자360]
- "밀양 성폭행 옹호 경찰 여기 있나요?"…난리난 경찰서 홈페이지
- ‘93세’ 언론 재벌 머독, 5번째 결혼…상대는 26세 연하 과학자
- ‘최태원 동거녀 절친’ 유태오 아내 니키리 “내 비방댓글 어리둥절”
- “천재적인 재능 아깝다.100억 기부”…김호중 두둔 청원 ‘논란’
- "피로감 드려 죄송. 추스를 시간 필요"…선우은숙 끝내 눈물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발칵 뒤집힌 ‘엔터 명가’…결국
- 최화정·김창완, 태영 때문에 잘렸다?…최화정 "잘린 거 아냐"
- “1000원이면 삽니다” 한소희 손에 뜻밖에 ‘제품’…초유의 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