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꾸똥꾸' 서신애, 학폭 폭로 후 되찾은 웃음 "그대들에게 행복을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신애가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서신애는 지난 2일 "그대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도록 하지"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인생네컷을 찍은 서신애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서신애는 해당 사진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프레임으로 꾸며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신애는 지난 2일 "그대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도록 하지"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인생네컷을 찍은 서신애의 모습이 담겼다. 힙한 선글라스를 쓴 그는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포즈를 취했다.
또한 서신애는 해당 사진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프레임으로 꾸며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신애는 앞서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빵꾸똥꾸'라며 구박을 당해도 항상 웃는 모범생 신신애 역으로 활약했다. 이후 드라마 '구미호 : 여우누이뎐', '돈의 화신', '여왕의 교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미쓰 와이프' 등에도 출연했다.
그러다 서신애는 지난 2021년 걸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에게 학교 폭력 피해를 고백한 후 활동을 중단했다. 서수진은 "사실이 아니"라며 의혹을 부인했지만 그 해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공백기를 가졌던 서신애는 지난해 7월 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前남친 실명 공개..母 "이상순보다 잘생겨" - 스타뉴스
- 홍진영 맞아? 뷰티박람회서 포착..달라진 외모 근황 - 스타뉴스
- 변호사 "김호중, 3년 이상 감옥살이 가능성 높아" - 스타뉴스
- '파산' 홍록기, 금호동 아파트 경매行..'신박한 정리' 그 집 - 스타뉴스
- 마약에 빠진 지성 '레몬뽕' 뭐길래..금단 증상 발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