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사회초년생 위한 '처음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생애 첫 신용카드 발급을 고민하는 사회초년생을 위한 '신한카드 처음(처음카드)'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처음카드는 '오늘도 5% 적립 서비스'를 통해 음식점과 카페, 편의점, 온라인 쇼핑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5%를 1회 이용금액 1만원까지, 매일 최대 1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생애 첫 신용카드 발급을 고민하는 사회초년생을 위한 '신한카드 처음(처음카드)'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처음카드는 '오늘도 5% 적립 서비스'를 통해 음식점과 카페, 편의점, 온라인 쇼핑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5%를 1회 이용금액 1만원까지, 매일 최대 1천포인트를 제공한다.
'일상 속 5% 적립 서비스'는 올리브영과 다이소, 오늘의집 등 생활 가맹점부터 지그재그와 무신사, 에이블리 등 패션 플랫폼은 물론 택시와 KTX, 해외 일시불 등 여행 영역에서 1회 이용금액 5만원까지 5% 적립을 제공한다.
'정기결제 최대 20% 적립 서비스'는 멤버십(쿠팡 와우‧네이버플러스) 20%, OTT(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티빙‧디즈니+‧SPOTV NOW) 15%, 통신(SKT‧KT‧LGU+) 10% 적립을 제공한다. 통신 적립은 월 1회, 이용금액 3만원까지 적용된다.
'소비관리 보너스 적립 서비스'는 건전한 소비 습관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소비와 즉시결제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이번 달 목표 소비 금액을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제공하고, 목표 달성에 성공하면 5천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이번달 이용한 일시불 금액을 이번달 안에 미리 납부하면 결제금액의 0.3%도 포인트로 적립한다.
처음카드는 사회생활의 첫 시작을 응원하는 '스타팅 라인(Starting Line)'과 세상에 다른 길이 있을 뿐 틀린 길은 없다는 메시지를 담은 '뉴 웨이(New Way)' 등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신한카드는 처음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7월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처음카드로 2만원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 마이신한포인트 1명, 골드바 10명, 젠틀몬스터 30만원 기프트카드 20명, 집밥 패키지 30명, 신한라이프 스포츠레저 보장보험 1년권 10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 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 및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상품권 등 응모한 전원에 경품을 지급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12사단 훈련병母 "이건 고문…중대장은 살인죄 아닌가?"
- 목숨 걸고 선거하는 나라?…"후보자와 선거운동원 최소 25명 사망"
- '11년 전 비극 잊었나' 서울시태권도협회, 심판 졸속 선발 논란
- 생계고 전공의 '택배알바'중…"명예회복이 복귀 우선 조건"
- SK 최태원, 1.4조 마련 어떻게?…'정경유착' 타격도
- [단독]檢 '태양광 비자금' 추적…"군산시 공무원, 상품권 받아"
- 유승민 "尹지지율 21% 최악…둔감한 건지, 타격감이 없는 건지"
- 6천만원 기내식 논란에…與윤상현, '김정숙 특검법' 발의
- 중국산 아동슬리퍼 '성조숙증' 유발 유해성분 다량 검출
- 尹, 에티오피아 총리와 회담…더 많은 韓기업 진출, 경제 발전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