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본, 두피엑소좀 함유 셀루미 헤어 케어 라인 3종 론칭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닥터리본의 헤어케어 브랜드 셀루미가 신제품 3종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셀루미 신제품 3종 모두 특허 성분인 엑소좀을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은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을 함유해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엑소좀 스칼프 퍼펙트 샴푸, 힘없는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뿌리부터 볼륨감을 주고 손상모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엑소좀 스칼프 케어 트리트먼트, 부족한 영양관리를 하고 두피 냄새와 쿨링 효과를 주는 △ 엑소좀 안티로스 앰플 토닉 3종이다.
바이오 소재 전문 기업 GFC 생명과학과 협업해 특허받은 성분인 엑소좀을 포함하고 있어 두피 및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여기에 닥터리본의 탈모 관리 노하우를 더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닥터리본 관계자는 “셀루미 엑소좀 헤어라인은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가 탈모 증상이 악화되기 쉬운 여름철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3종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리본은 의사가 설계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제품만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해 올해의 브랜드파워 대상 1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 1위에 이어 올해에도 2024 올해의 히트 브랜드 화장품 피부 재생 부문 대상 1위를 기록하며 4관왕에 올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