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뉴진스'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이 자사의 인기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그룹 뉴진스(NewJeans)와 대규모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예고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게임 속으로 차례로 들어가는 장면이 연출되었고, "오늘도 치킨 가볼까요?"라는 멘트로 마무리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퀵보이스 출시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이 자사의 인기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그룹 뉴진스(NewJeans)와 대규모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기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의 대표 게임과 글로벌 아이콘의 만남으로 인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이번 협업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예고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배틀그라운드'가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는 뉴진스의 마스코트 NJ Tokki가 그려진 보급함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장면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헬멧 로고에 토끼 귀가 더해지며 'GUESS WHO!'라는 문구가 나타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달 2일에는 새로운 예고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배틀그라운드'의 예고 이미지에서는 뉴진스 멤버들이 파스텔톤 배경의 '배틀그라운드' 맵에서 달려가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버스, 야외무대, 비행기 배너, 보급함 등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예고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게임 속으로 차례로 들어가는 장면이 연출되었고, "오늘도 치킨 가볼까요?"라는 멘트로 마무리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퀵보이스 출시를 예고했다.
크래프톤은 앞으로도 다양한 예고 콘텐츠와 주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협업은 '배틀그라운드' PC 버전에서는 6월 12일부터, 콘솔 버전에서는 6월 20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6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협업 예고 영상 : https://youtu.be/YG-fR9tzQTk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협업 예고 영상 : https://youtube.com/shorts/hUkowf3Jq0Q?feature=share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른하늘에 오물 풍선 '쾅'...누구한테 보상받나? [앵커리포트]
- "일단 튀어" 음주운전 꼼수 난무...대책 없나?
- [제보는Y] 산양 사체 500마리 냉동고에...매립·소각 처리 논란
- "연한 커피색 반점 주의"...신경섬유종증, 방치하면 '백약이 무효'
- 트럼프 "내가 수감되면 대중이 못 받아들여...한계점 올 것"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