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오사' 100만 돌파, 조지 밀러 감독 "韓 관객 사랑에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이하 '퓨리오사')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지난 4월,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해 한국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은 '매드맥스' 세계관의 창조자 조지 밀러 감독이 국내 1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이하 '퓨리오사')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퓨리오사'는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안야 테일러-조이)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를 열광케 했던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프리퀄로, 1980년대 '매드 맥스'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로 통하는 조지 밀러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퓨리오사'는 지난 주말 3일간(5/31-6/2) 29만 8,682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105만 1,027명을 기록하면서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조지 밀러 감독은 환한 미소와 함께 "벌써 100만 돌파라고요?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한국 관객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인사를 남겼고, 이어 한국식 손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