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로즈닝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리오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는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신규 컬러 '로즈닝 컬렉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공기처럼 가벼운 수채화 텍스처로 꽃잎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이다.
NCT도영과 정우는 싱그러운 장미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을 사용한 립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청순미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공기처럼 가벼운 수채화 텍스처로 꽃잎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은 장미 화원을 그대로 담은 듯한 색상과 패키지가 특징이다. 색상은 총 5컬러로, 코랄빛 무드의 마일드 로즈 컬러 31호 로즈맛꿀마, 레디쉬 로즈 컬러 32호 로즈추구미, 뉴트럴 컬러의 핑크 로즈 컬러 33호 로즈림픽, 플럼 로즈 컬러 34호 제당로즈만, 체리 로즈 컬러 35호 넘흐로즈넹 등이다.
페리페라는 모델인 NCT도영과 정우의 24SS화보를 공개했다. NCT도영과 정우는 싱그러운 장미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을 사용한 립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청순미를 연출했다. NCT 도영은 34호 제당로즈만, 정우는 32호 로즈추구미 컬러를 사용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믿는게 뭐가 중요?”…‘최태원 동거녀’ 옹호 논란 해명한 니키리
- ‘제발 일어나’ 죽은 새끼 업고 수면 위로…돌고래의 안타까운 모정
-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 강형욱 수의사 입 열어 “프로포폴 안 써....논란 안타깝다”
- “뭔가 지나갔다…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릉 앞바다서 ‘물개’ 포착
- 사소, 일본인으로 US 여자오픈 처음 제패…김효주·임진희 공동 12위
- 선재 때문에.. "살다 살다 '이것'까지 구매했다"[위클리 핫북]
- "구몬 하는 할머니" 액티브 시니어를 공략하는 이유
- 격투기 이야기하다 친구 넘어뜨려 머리 다치게 한 20대, 실형
- "유연근무 호응 폭발…3교대 생산직엔 적용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