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돌아온다...스핀오프부터 시즌4까지 제작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시즌4 제작이 확정됐다.
3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측은 "'태계일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태계일주' 시즌4가 연달아 기획, 제작돼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계일주'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시즌4 제작이 확정됐다.
3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측은 "'태계일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태계일주' 시즌4가 연달아 기획, 제작돼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계일주'는 시즌1 남미, 시즌2 인도, 시즌3 아프리카까지 '무계획, 현지 밀착'을 콘셉트로 무작정 지구 반대편으로 떠난 기안84를 통해 현지의 환경과 삶, 문화를 온몸으로 느끼는 여정을 보여줬다. 시즌을 거듭하며 날 것의 묘미와 진화를 제대로 보여준 기안84의 독보적인 캐릭터와, 그의 시선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제작진의 시너지로 전 시즌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 TV 예능 프로그램의 가능성과 여행 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었다.
이에 '태계일주'는 2023년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올해의 프로그램상, 베스트 커플상을 비롯 무려 7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2024년에는 한국PD대상에서 올해의 PD대상, 60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예능 작품상 수상까지 휩쓸며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지우 PD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은 기안84와 친구들의 여행에 '기안84의 새로운 도전'이 한 스푼 곁들어진 여정이 될 예정이다. 또한 '태계일주' 시즌4를 통해서는 시리즈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또다시 다가가기 위한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시즌4는 올해 방송된다.
[사진 = MBC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효주, 日 넷플릭스 시리즈 주연…오구리 슌과 연기 호흡
- '볼빨간 사춘기' 6월 컴백…서머송 ‘립스’ 발표 예고
- 김재환, 웨이크원과 재계약…7월 1일 입대 예정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시간의 벽 넘고 해피엔딩
- 김지원,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7개 도시 팬들 만난다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