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비즈니스 침구세트 새단장…“튀르키예 환대문화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터키항공이 승객들에게 상상 이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장거리 항공편의 비즈니스석 침구 세트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터키항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침구 세트는 튀르키예의 환대 문화를 담은 우아한 디자인과 편안함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터키항공 관계자는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침구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승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터키항공 상징 ‘플로우(Flow)’ 패턴적용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터키항공이 승객들에게 상상 이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장거리 항공편의 비즈니스석 침구 세트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터키항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침구 세트는 튀르키예의 환대 문화를 담은 우아한 디자인과 편안함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장거리 노선 승객에게 기내 안에서 최상의 수면 환경과 압도적인 비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새롭게 디자인된 침구 세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실크처럼 가벼운 이불로, 벨벳 스웨이드 패브릭 표면에 밝은 색으로 장식된 터키항공을 상징하는 플로우(Flow) 패턴이 매력적이다. 새틴 소재와 플로우 패턴이 장식된 베개까지 더해져 탑승객에게 아늑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침대처럼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인체공학적 매트리스 패드는 객실의 색상과 잘 어우러져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터키항공 관계자는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침구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승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옹호 경찰 여기 있나요?"…난리난 경찰서 홈페이지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발칵 뒤집힌 ‘엔터 명가’…결국
- "피로감 드려 죄송. 추스를 시간 필요"…선우은숙 끝내 눈물
- “1000원이면 삽니다” 한소희 손에 뜻밖에 ‘제품’…초유의 대란?
- 최화정·김창완, 태영 때문에 잘렸다?…최화정 "잘린 거 아냐"
- 송승헌 "3년 안에 가겠다"…결혼 계획 전격 발표
- “라덕연은 종교” 임창정 불기소에…‘SG하한가’ 개미들 “책임은 누가 지나” [투자360]
- 박기량 "강남 집 월세 165만원…비싸서 못살겠다"
- “천재적인 재능 아깝다.100억 기부”…김호중 두둔 청원 ‘논란’
- 신지 '싱글벙글쇼' 51년 대장정 마무리…"너무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