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 VIP 초청 행사 ‘제 1회 싸이벡스 코리아 컬쳐 이벤트’ 성황리 종료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CYBEX)가 VIP 고객 초청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싸이벡스는 지난달 30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싸이벡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VIP 고객을 초청하여 부모와 아이에게 어울리는 유아차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싸이벡스 코리아 컬쳐 이벤트 - 퍼스널 컬러 클래스’ 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싸이벡스의 디자인, 안전, 기능성(D.S.F) 혁신 원칙에 기반하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싸이벡스 유모차 제품을 연계한 고객 초청 행사로 30명 내외의 VIP 고객이 참가했다.
특히 퍼스널 컬러 클래스를 실제 육아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싸이벡스 유모차의 다양한 프레임과 시트 색상을 활용한 ‘유모차 비스포크’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Jeremy Scott), 마셀 반더스(Marcel Wanders)등과 함께한 패션 컬렉션 및 명품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되었다.
싸이벡스는 “이번 퍼스널 컬러 클래스 행사에서 고객들이 전문가의 도움으로 싸이벡스의 다양한 라인업 중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라며 “특히 무더운 여름에 뛰어난 통기성으로 인기 있는 메쉬 소재의 클라우드T, 제로나T, 솔루션T 등 T라인 카시트와 코야, 멜리오 등의 유아차 반응이 뜨거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