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우유 GT’ 어느덧 20살…누적 판매량 140억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유업이 출시 20년을 맞은 '맛있는 우유 GT'의 누적 판매량이 140억 개(200㎖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맛있는 우유 GT'는 2004년 출시 이후 3주 만에 일평균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남양유업은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와 '맛있는 우유 GT 슈퍼제로 락토프리' 등 일반 흰 우유에 기능과 맛을 차별화한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남양유업이 출시 20년을 맞은 ‘맛있는 우유 GT’의 누적 판매량이 140억 개(200㎖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전 세계 인구 81억명이 동시에 1.7개씩 음용할 수 있는 양으로, 하루에 200만개가 팔린 수치다.
‘맛있는 우유 GT’는 2004년 출시 이후 3주 만에 일평균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남양유업의 특허기술 ‘GT(Great Taste) 공법’을 통해 신선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균수 1A등급 인증을 비롯해 우유 품질에 대한 글로벌 통용 기준인 미 FDA(식품의약국)가 요구하는 120가지가 넘는 과정인 PMO 심사를 통과(천안신공장·세종공장 기준)했다.
남양유업은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와 ‘맛있는 우유 GT 슈퍼제로 락토프리’ 등 일반 흰 우유에 기능과 맛을 차별화한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 고유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옹호 경찰 여기 있나요?"…난리난 경찰서 홈페이지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발칵 뒤집힌 ‘엔터 명가’…결국
- "피로감 드려 죄송. 추스를 시간 필요"…선우은숙 끝내 눈물
- “1000원이면 삽니다” 한소희 손에 뜻밖에 ‘제품’…초유의 대란?
- 최화정·김창완, 태영 때문에 잘렸다?…최화정 "잘린 거 아냐"
- 송승헌 "3년 안에 가겠다"…결혼 계획 전격 발표
- “라덕연은 종교” 임창정 불기소에…‘SG하한가’ 개미들 “책임은 누가 지나” [투자360]
- 박기량 "강남 집 월세 165만원…비싸서 못살겠다"
- “천재적인 재능 아깝다.100억 기부”…김호중 두둔 청원 ‘논란’
- 신지 '싱글벙글쇼' 51년 대장정 마무리…"너무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