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청량 하이틴의 시작…'헤이! 헤이!', 역동적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어스가 청량 하이틴으로 여름을 물들인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 선공개곡 '헤이! 헤이!'(hey! he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투어스의 즉흥 여행이 포착된 것.
투어스는 오는 5일 오후 6시 '헤이! 헤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투어스가 청량 하이틴으로 여름을 물들인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 선공개곡 '헤이! 헤이!'(hey! he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청량한 에너지를 담았다.
시작부터 역동적이었다. 학교 종소리가 울리며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질주감 넘치는 록 기반의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흘렀다. 멤버들은 해맑게 웃으며 동네를 내달렸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청춘 감성을 전했다. 투어스의 즉흥 여행이 포착된 것. 가방을 벗어 던지고 길거리 농구를 하거나, 노을 지는 바다 앞에서 두 팔을 벌리며 자유를 만끽했다.
스포티한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었다. 농구장 신에서 "We Don't Stop"이라는 구호와 군무가 베일을 벗은 것. 티저 말미에는 "우연을 넘은 운명이라 믿어"라는 가사도 들렸다.
투어스는 오는 5일 오후 6시 '헤이! 헤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