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조크루, '시리얼 키커즈 힙합 인터내셔널'에서 또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보이 팀 진조크루가 국제 댄스대회에서 또 우승을 차지했다.
진조크루는 6월 2일 프랑스에서 열린 '시리얼 키커즈 힙합 인터내셔널 3:3' 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진조크루는 지난 5월 27일에도 일본 NTV에서 방송된 '더 댄스 데이' 퍼포먼스 대회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보이 팀 진조크루가 국제 댄스대회에서 또 우승을 차지했다.
진조크루는 6월 2일 프랑스에서 열린 ‘시리얼 키커즈 힙합 인터내셔널 3:3’ 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해당 대회에는 한국, 폴란드, 프랑스, 미국, 이탈리아 등 여러 국가에서 참가했으며, 진조크루는 결승에서 이탈리아·프랑스·캐나다 연합팀과 대결 끝에 승리했다.
‘시리얼 키커즈 힙합 인터내셔널 3:3’은 2003년부터 시작된 대회로, 힙합의 창의성 및 문화 간 대화를 장려하는 페스티벌로 성장해 대중들에 열렬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 참가자 중에는 파리 올림픽 진출권을 획득한 국가대표도 있어 더욱 값진 우승이라는 평이다.
진조크루 리더 김헌준은 “우승을 차지해 정말 기분 좋고 호응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관객 분들 반응이 너무 좋아 즐거웠고 댄서이자 기획자로서 배울 게 많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진조크루는 지난 5월 27일에도 일본 NTV에서 방송된 ‘더 댄스 데이’ 퍼포먼스 대회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송라이터 전유동, 팬트리 '백 투 더 라디오' 6편 출연…4일 공개
- '트로트 감성 장인' 출격…'미스터트롯2' 진욱, '별 하나' 발매
- 우아, 패션 브랜드 日 모델 발탁…'컴백' 행보 뜨겁다
- 육성재, 6월 亞 팬미팅 개최
- [ET현장] 다시 한번 열변 토한 민희진, 하이브는 과연 화답할까?
- 엔비디아, 차세대 AI 칩 '루빈'에 HBM4 탑재 확정
- 韓 HBM 경고등…마이크론, 기술 추월 시작했다
- 삼성D·LGD, 아이폰16 OLED 패널 1.3억대 양산
- [기획]한국어 교육부터 결핵 관리까지…외국인 근로자 '일할 맛 나는 산단'
- 엘에스웨어 '탐탐 NFT 디자인전' 성료…“실패 넘어 도약·내일 그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