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내 여친이라고?” 베트남 현지서 노민혁 여친 사칭女등장…황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세 연하의 베트남 인플루언서 여성과 열애 중인 그룹 클릭비 노민혁(40)이 황당한 '여친 사칭'을 겪었다.
3일 베트남 인플루언서 윙 레이 하미는 현지 언론사 '얀 탤런트' (Yan talents)와 인터뷰에서 자신이 노민혁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했다.
노민혁의 연인은 1995년생인 베트남 뷰티업계 인플루언서로 현지에서 반영구 속눈썹 사업 등을 벌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12세 연하의 베트남 인플루언서 여성과 열애 중인 그룹 클릭비 노민혁(40)이 황당한 ‘여친 사칭’을 겪었다.
3일 베트남 인플루언서 윙 레이 하미는 현지 언론사 ‘얀 탤런트’ (Yan talents)와 인터뷰에서 자신이 노민혁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했다. 하미는 이 인터뷰에서 노민혁과 이미 약혼했다며 “모든 것이 시작에 불과하지만, 인생의 운명을 같이 하기로 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노민혁 측은 “해당 인플루언서는 노민혁의 여자친구가 아니다. 노민혁 본인도 황당해 하고 있다”며 “추후 여자친구 얼굴을 공개하는 방안도 논의 중이다”라고 귀띔했다.
노민혁은 사업차 방문한 베트남 출장지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난 베트남 여성과 사랑에 빠진 사실이 ‘스포츠서울’ 단독보도를 통해 지난 달 알려졌다.
노민혁의 연인은 1995년생인 베트남 뷰티업계 인플루언서로 현지에서 반영구 속눈썹 사업 등을 벌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노민혁은 베트남 현지에 ‘펫테리토리 영양제’를 진출시키기 위해 베트남을 오가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거머쥐었다.
노민혁 측은 “현지 언론의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 사칭보도에 흔들리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시원♥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 차’…‘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조회수 159만뷰...SNS 인기 끌더니 바람난 아내, 양육권도 미뤄”(‘물어보살’)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손헌수 ‘절친’ 박수홍과 겹경사, 연말 아빠된다. 7세 연하♥ 임신 14주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안선영 “건물주 되고 처음에는 행복했지만 번아웃과 조기폐경 왔다”
- 박상민, 만취 상태 운전 중 경찰에 적발…세 번째 음주운전
- ‘이혼 소송’ 티아라 출신 아름,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