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알스, 현충일 맞아 국가유공자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포먼스 코미디팀 옹알스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6일 현충일 국가 유공자 관객을 공연에 초대한다.
옹알스 측은 오는 6월 6일 현충일에 맞춰 서울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1관에서 열리는 오픈런 공연에 국가 유공자 관객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퍼포먼스 코미디팀 옹알스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6일 현충일 국가 유공자 관객을 공연에 초대한다.
옹알스 측은 오는 6월 6일 현충일에 맞춰 서울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1관에서 열리는 오픈런 공연에 국가 유공자 관객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개그맨 조준우, 조수원, 채경선, 최기섭, 하박, 이경섭, 최진영으로 구성돼 2007년부터 지금까지 18년째 공연 중인 옹알스는 세계 25개국 51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에서 열린 아프리카 공연예술축제(MAS) 공연을 마치고 돌아왔다.
현재 서울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1관에서 상설 공연이 오픈런으로 열리고 있다.
옹알스의 멤버 조준우는 “2018년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중 영국 할아버지 두 분이 오셔서 한국전쟁 참전하셨다고 하시며 우리의 손을 잡아주셨던 날을 기억한다.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을 초대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48세 송승헌, ‘미우새’에서 결혼 계획 발표 “3년 안에 가겠다”
- 장동민, 22개월 붕어빵 딸 지우 공개...“육아가 제일 쉽다”(‘슈돌’)
- 구속된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실형 가능성도…“피해자와 합의 했어야”
- ‘이봉원♥’ 박미선,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돈이 줄줄 센다”(미선임파서블)
- ‘유영재와 이혼’ 선우은숙, 4년7개월 몸 담은 ‘동치미’ 하차하며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