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전현무 발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라베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가 치명적 트러블 메이커에 등극한다.
6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명랑클럽 4인방(전현무, 김국진, 권은비, 문정현 프로)과 멘탈 훈련을 도와줄 특급 게스트 2인방(허경환, 양세형)의 유쾌한 라운딩이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가 치명적 트러블 메이커에 등극한다.
6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명랑클럽 4인방(전현무, 김국진, 권은비, 문정현 프로)과 멘탈 훈련을 도와줄 특급 게스트 2인방(허경환, 양세형)의 유쾌한 라운딩이 이어진다. 어느 때보다 팽팽한 대결로 긴장감이 치솟는 가운데, 전현무와 김국진이 반전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날 전현무는 허경환X문정현 프로와, 권은비는 김국진X양세형과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친다. ‘나 오늘 라베했어’ 공식 연습벌레 권은비가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며 전현무를 긴장하게 한다. 이에 전현무의 멘탈이 마구 흔들린다. 결국 전현무는 끝을 알 수 없는 무한 해저드 궤도에 빠지고 만다. 이때 전현무가 깜짝 놀랄 실력으로, 판을 뒤흔든다. 급기야 전현무에게 “트러블 전문!”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이를 들은 전현무는 “나는 트러블 메이커!”라고 외치고, 허경환과 양세형은 기다렸다는 듯이 전현무의 이름을 넣고 개사한 ‘트러블 메이커’를 불러 분위기를 확 띄운다. 과연 전현무가 골프장 트러블 메이커에 등극한 이유는 무엇인지, 모두를 놀라게 한 전현무의 실력은 어떨지 궁금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국진이 평소라면 절대 있을 수 없는 최악의 실수를 저지른다. 전현무, 허경환, 양세형 등 절친한 동생 3인방의 쏟아지는 깐족 공격 속에서 멘탈이 흔들려 버린 것. 그야말로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진 것처럼 충격적인 김국진의 실수에 모두들 패닉에 빠진다. 과연 김국진이 저지른 최악의 실수는 무엇일까.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금실 좋은' 오둥이 부부?→상처만 주는 '고슴도치 부부'(결혼지옥)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여파…홍지윤 "생각엔터 나가기로" [전문]
- '만삭 유괴범' 전현주, 자필 진술서 공개…표창원 "기사처럼 정연해"(그녀가 죽였다)
- 윤보미·김남주 "'1도 없어', 에이핑크 재도약 해준 곡"(송스틸러)
- 박준형·브라이언, '이외진' 제작진 향해 "아주 못 됐어" 극대노
- 기안84 새로운 도전…'태계일주' 스핀오프+시즌4 제작 확정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