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도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6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44.0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47.0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4.4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도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도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6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44.0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47.0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1.1%, 66.4%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4.4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도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하반기가 기대된다 - 유진투자증권, BUY
05월 31일 유진투자증권의 권해순 애널리스트는 오스코텍에 대해 "렉라자®가 국내에서 EGFR변이 비소세포폐암 치료요법 First Line Therapy로 처방되면서 국내 판매이익 유입 기대. 레이저티닙/아미반타맵은 3분기에 FDA 승인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 신약 승인 이후 4분기 경 미국 시장에 출시되면 약 300억원의 마일스톤이 유입될 것으로 추정. 이를 반영하여 2024년 실적 상향 조정.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3,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상도 하기 싫은 '역대급 여름' 온다…'비상 경보' [원자재 이슈탐구]
- "중국은 문제 해결, 한국은…" '전기차 시대' 무서운 경고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 "저출산 공포, 오히려 기회"…분유 회사의 '파격'
- "215세가 실종됐다고?"…일본인들, 결국 터질게 터졌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 복병은 따로 있었다…"발목 잡힐라" 분주해진 분당 집주인들
- 백종원 국밥집 조회수 폭발, 이유 알고보니…'분노'
- 실력 구멍 없다…"근본의 SM" 말 나오는 이유 [연계소문]
- 민희진에 휘청한 하이브 주가…BTS '진' 복귀에 기대감 폭발
- 야스쿠니에 '화장실' 낙서하고 '용변테러'…日 수사 착수
- "이게 왜 여기에?"…에펠탑 근처 수상한 '관' 5개, 열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