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의 모든 매력을 한 번에” 노랑풍선, 프리미엄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이 튀르키예 주요 관광지 및 문화, 역사,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지리적으로 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곳으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나라"라며 "이번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튀르키예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 휴양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
랜드마크·특별 체험 포함
항공편은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주요 방문지는 튀르키예 최대 재래시장인 ‘그랜드 바자르’, 17세기 이슬람 건축 예술을 체감할 수 있는 ‘블루모스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괴레메 마을’, 석회층에 지어진 온천 휴양지 ‘히에라폴리스’, 오래전 상업 시장의 기능을 한 ‘아고라’ 등이 있다. 또한 이스탄불과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등 주요 도시를 둘러보며 튀르키예의 문화, 역사,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식과 즐길 거리도 더했다. 현지 5대 특식(항아리 케밥, 쉬쉬 케밥, 아다나 케밥, 교프테 케밥, 전통 화덕 피자 ‘피데’)과 더불어 보스포러스 해협 크루즈, 피에롯티 언덕 케이블카, 튀르키예 전통 밸리댄스 감상 등을 포함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지리적으로 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곳으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나라”라며 “이번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튀르키예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 휴양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업이 요양보호사 찾는 이유?…‘보살핌’ 필요하죠”
- “난 의사, 누나는 검사…결혼하자” 실체는 백수 “2억 뜯겼다”
-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 "코인 손댔다가"…김동현, 반포자이 '반전세' 사연은 [누구집]
- “뭔가 지나갔다…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릉 앞바다서 ‘물개’ 포착
- 사소, 일본인으로 US 여자오픈 처음 제패…김효주·임진희 공동 12위
- 선재 때문에.. "살다 살다 '이것'까지 구매했다"[위클리 핫북]
- "구몬 하는 할머니" 액티브 시니어를 공략하는 이유
- 격투기 이야기하다 친구 넘어뜨려 머리 다치게 한 20대, 실형
- "유연근무 호응 폭발…3교대 생산직엔 적용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