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에서 보는 반딧불이, 화담숲 예약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이 제 14회 반딧불이 이벤트를 6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초여름 화담숲을 대표하는 생태 체험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16개 테마원 중 반딧불이원을 중심으로 애반딧불이가 어두운 숲속에서 녹색 빛의 향연을 펼친다.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사전 예약은 화담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6월 3일 오후 1시에 예약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이 제 14회 반딧불이 이벤트를 6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초여름 화담숲을 대표하는 생태 체험 이벤트다. 잠시 도심을 벗어나 초여름 밤 숲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반딧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아이 동반 가족 관람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벤트 기간 동안 16개 테마원 중 반딧불이원을 중심으로 애반딧불이가 어두운 숲속에서 녹색 빛의 향연을 펼친다.
반딧불이원 관람을 마치고 판타지존에 들어서면 레저를 활용한 상상 속의 수천마리 반딧불이 장관을 이루며 초여름 밤의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밝혀준다.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사전 예약은 화담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6월 3일 오후 1시에 예약 오픈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옹호 경찰 여기 있나요?"…난리난 경찰서 홈페이지
- “1000원이면 삽니다” 한소희 손에 뜻밖에 ‘제품’…초유의 대란?
- "피로감 드려 죄송. 추스를 시간 필요"…선우은숙 끝내 눈물
- 송승헌 "3년 안에 가겠다"…결혼 계획 전격 발표
- 최화정·김창완, 태영 때문에 잘렸다?…최화정 "잘린 거 아냐"
- 박기량 "강남 집 월세 165만원…비싸서 못살겠다"
- “천재적인 재능 아깝다.100억 기부”…김호중 두둔 청원 ‘논란’
- 신지 '싱글벙글쇼' 51년 대장정 마무리…"너무 행복했다"
- 설마했는데…“1위→꼴찌 추락” 발칵 뒤집힌 ‘엔터 명가’…결국
- '음주 뺑소니 혐의' 김호중 '편스토랑'·'사당귀' 다시보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