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그룹, 스마트 제조 산업 위한 '2024 세미나 페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아그룹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8개 도시(서울, 인천, 수원, 천안,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2024 세미나 페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 제조 산업 강화를 위한 인아그룹 기술 세미나'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 페어는 스마트 제조 산업 고객의 자동화 공정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아그룹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8개 도시(서울, 인천, 수원, 천안,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2024 세미나 페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 제조 산업 강화를 위한 인아그룹 기술 세미나'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 페어는 스마트 제조 산업 고객의 자동화 공정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인아그룹에서는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텍앤코포 CORP 사업부, 인아엠씨티가 참여한다.
세미나 교육 주제는 △장비 강화를 위한 Stepping Motor 적용 포인트 △스마트 제조 산업용 Network의 종류 및 활용 △Motor 선정 및 계산 방법 △제조업의 미래, 협동 로봇 자동화 도입 A to Z로 구성된다. 세미나 페어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여 구체적인 일정 및 장소, 지역별 맞춤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세미나 현장에서는 모터를 메인으로 컨트롤러, 로봇까지 이어지는 '데모기 체험'과 제품 선정, 대체, 트러블 슈팅을 비롯한 다양한 고민을 바탕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고객 맞춤 현장 컨설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인아그룹 관계자는 “인아그룹은 고객의 요청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술 정보와 당사의 신제품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세미나 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2024 세미나 페어'를 통해 제품 소개부터 선정, 문제 해결까지 지원하는 인아그룹의 All in One 서비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스마트폰, 1분기 세계 38개국서 1위
- 동해에 140억배럴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尹 탐사시추 계획 승인
- 韓 HBM 경고등…마이크론, 기술 추월 시작했다
- “이번역은 아마겟돈 역입니다”…시베리아 횡단 열차, 산불 뚫고 운행
- [K저작권 권리장전]전자신문 좌담회 “K콘텐츠 저작권 침해 대응 기술 수준 높여야”
- [에듀플러스]내년 의대 입시 변수되나…지역인재전형 늘었지만 95% 수능최저 충족해야
- 출연연 합동 국가 R&D 연구단 최종 선정…과학기술 난제 해결로 글로벌 시장 선도
- 멕시코, 오늘 헌정 사상 첫 '여성 대통령' 탄생한다
- '창립 16주년' 이노메트리 “사업경쟁력 제고 총력”
- 방통위 `시·청각장애인용 맞춤형 TV` 21일까지 신청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