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할인 받고, 청년 혜택도 늘고"...SKT, 고객 혜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넷플릭스 OTT 결합상품과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이동통신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고 청년 전용 서비스, 키즈 전용 서비스, 장기 우수고객 프로그램 등 기존 서비스들의 혜택도 강화한다.
웨이브 OTT 서비스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하는 현행 서비스처럼 5G 요금제와 넷플릭스 상품을 결합한 형태로도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즈 전용 앱 'ZEM' iOS 지원…장기 우수 고객 전용 '스페셜 T' 혜택 확대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SK텔레콤은 넷플릭스 OTT 결합상품과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이동통신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고 청년 전용 서비스, 키즈 전용 서비스, 장기 우수고객 프로그램 등 기존 서비스들의 혜택도 강화한다.
SK텔레콤은 넷플릭스와 협력해 OTT 결합상품을 6월 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넷플릭스 결합상품은 SK텔레콤의 구독 플랫폼인 'T우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웨이브 OTT 서비스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하는 현행 서비스처럼 5G 요금제와 넷플릭스 상품을 결합한 형태로도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청년 서비스 혜택도 강화한다. 만 34세 이하 전용 ‘0청년 요금제’는 출시 1년을 맞아 가입자에게 영화 할인과 데이터 공유·테더링 혜택을 2배로 늘려 제공한다. 리그오브레전드(롤)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소속된 이스포츠 프로구단 T1과의 팬미팅 행사도 3분기에 계획 중이다.
또한 로밍 서비스 'T로밍' 가입자는 휴가철을 맞아 비행기 이용 시 기내 와이파이를 쓸 수 있다. 비행기 탑승 전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로밍 전용 요금제 '바로' 가입자 대상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아동용 애플리케이션 '잼(ZEM)'은 3분기 아이폰용(iOS)으로 출시되고 기능도 확대된다. 부모용 앱에는 자녀에 대한 안전·안심 정보 제공 기능이 강화되고 자녀용 앱에는 카메라를 이용한 재미있는 이모티콘 기능이 탑재된다.
장기 가입자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T'는 하반기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7~8월에는 SK텔레콤 ICT체험관 '티움' 초청 이벤트, 9~10월에는 에버랜드 '숲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에는 24~25시즌 SK나이츠 홈경기에 초대하는 행사도 예정돼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텔레콤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에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뷰티 브랜드 CEO' 전소미, 영앤리치 바비인형의 핫팬츠 사복패션 [엔터포커싱]
- 반도체 수출 ↑ 소비재 수입↓ …12개월 연속 무역흑자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Hong시승기] BMW 520i, 베스트셀링카에는 이유가 있다
- 배민·쿠팡이 꽉 잡은 배달시장…'야쿠르트' 팔던 hy까지 출사표
- '300원 사탕결제'로 카드 찾아준 여고생들, 교육감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