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지놈앤컴퍼니, 스위스 제약사에 ADC 물질 기술 이전 소식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놈앤컴퍼니(314130)가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스위스 소재 제약사 디바이오팜에 항체-약물접합체(ADC) 물질에 대한 기술을 이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다.
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9분 현재 지놈앤컴퍼니는 전 거래일 대비 29.97% 오르며 상한가를 기록했다.
앞서 회사는 디바이오팜에 항체-약물접합체 물질 'GENA-111'을 기술 이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공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지놈앤컴퍼니(314130)가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스위스 소재 제약사 디바이오팜에 항체-약물접합체(ADC) 물질에 대한 기술을 이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다.
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9분 현재 지놈앤컴퍼니는 전 거래일 대비 29.97% 오르며 상한가를 기록했다.
앞서 회사는 디바이오팜에 항체-약물접합체 물질 ‘GENA-111’을 기술 이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공시했다. 계약 규모는 선급금 500만 달러(약 69억원)와 마일스톤(단계별 기술료)을 포함해 총 4억2600만 달러(약5864억원) 규모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업이 요양보호사 찾는 이유?…‘보살핌’ 필요하죠”
- “난 의사, 누나는 검사…결혼하자” 실체는 백수 “2억 뜯겼다”
-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 "코인 손댔다가"…김동현, 반포자이 '반전세' 사연은 [누구집]
- “뭔가 지나갔다…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릉 앞바다서 ‘물개’ 포착
- 사소, 일본인으로 US 여자오픈 처음 제패…김효주·임진희 공동 12위
- 선재 때문에.. "살다 살다 '이것'까지 구매했다"[위클리 핫북]
- "구몬 하는 할머니" 액티브 시니어를 공략하는 이유
- 격투기 이야기하다 친구 넘어뜨려 머리 다치게 한 20대, 실형
- "유연근무 호응 폭발…3교대 생산직엔 적용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