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노텍, 미래솔레어 흡수합병 절차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나노텍(095500)은 기능성 필름(차량용 윈도우 필름, 차량용 보호 필름 등) 전문 계열사인 미래솔레어와의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어 "미래나노텍이 미래솔레어 지분을 100%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속하게 합병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며 "통합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조직운영을 통해 신사업 추진 등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주주 및 기업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미래나노텍(095500)은 기능성 필름(차량용 윈도우 필름, 차량용 보호 필름 등) 전문 계열사인 미래솔레어와의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말 합병 결정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미래나노텍 관계자는 “합병절차와 함께 내부 사업조직을 재편하며 사업/재무/고객/ESG 측면에서 통합 시너지를 도출하고 조직효율화를 극대화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어 “미래나노텍이 미래솔레어 지분을 100%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속하게 합병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며 “통합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조직운영을 통해 신사업 추진 등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주주 및 기업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나노텍과 미래솔레어의 합병기일은 6월 1일, 합병종료 보고 및 등기신청일은 6월 5일이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업이 요양보호사 찾는 이유?…‘보살핌’ 필요하죠”
- “난 의사, 누나는 검사…결혼하자” 실체는 백수 “2억 뜯겼다”
-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 "코인 손댔다가"…김동현, 반포자이 '반전세' 사연은 [누구집]
- “뭔가 지나갔다…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릉 앞바다서 ‘물개’ 포착
- 사소, 일본인으로 US 여자오픈 처음 제패…김효주·임진희 공동 12위
- 선재 때문에.. "살다 살다 '이것'까지 구매했다"[위클리 핫북]
- "구몬 하는 할머니" 액티브 시니어를 공략하는 이유
- 격투기 이야기하다 친구 넘어뜨려 머리 다치게 한 20대, 실형
- "유연근무 호응 폭발…3교대 생산직엔 적용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