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앱 망고톡, 첫 수강 지원금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럿솔루션즈의 전화영어 브랜드 '망고톡'이 첫 수강 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전화영어 앱 '망고톡'은 학습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원하는 만큼 수업이 가능한 원어민 전화영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부를 다짐한 학습자들을 응원하고자 첫 수강 지원금 혜택 제공에 나선다"며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맞춤형 영어공부를 지원하는 망고톡을 통해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캐럿솔루션즈의 전화영어 브랜드 ‘망고톡’이 첫 수강 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내가 원할 때 바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서든톡(sudden talk) 기능을 제공하며, 약 2000개 이상 다양한 토픽 중 원하는 토픽을 자유롭게 선택해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맞춤형 학습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수업 후에는 원어민 첨삭과 함께 AI 가이드를 통해 정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수업 외에도 Speaking & Writing 데일리 챌린지,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무료 학습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망고톡은 5월 28일부터 망고톡 무료수업 체험 후 첫 결제 시 최대 4만 원을 페이백 해주는 ‘첫 수강 지원금 혜택’을 진행한다. 수강료 최대 35% 할인에 해당 혜택을 통한 지원금까지 받을 경우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월 3만 원대로 수강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부를 다짐한 학습자들을 응원하고자 첫 수강 지원금 혜택 제공에 나선다”며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맞춤형 영어공부를 지원하는 망고톡을 통해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망고톡은 수업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망고 챌린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무료 수강권 10개를 사용하여 수업 진행 후 개인 SNS에 인증 후기를 올리는 활동을 진행하며, 챌린지 참여 후 수업 결제 시 무료 수강권 10개를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업이 요양보호사 찾는 이유?…‘보살핌’ 필요하죠”
- “난 의사, 누나는 검사…결혼하자” 실체는 백수 “2억 뜯겼다”
- ‘아내 폭행 살해’ 前김포시의회 의장, 살인 무죄로 징역 7년 [그해 오늘]
- "코인 손댔다가"…김동현, 반포자이 '반전세' 사연은 [누구집]
- “뭔가 지나갔다…사람인 줄 알았는데” 강릉 앞바다서 ‘물개’ 포착
- 사소, 일본인으로 US 여자오픈 처음 제패…김효주·임진희 공동 12위
- 선재 때문에.. "살다 살다 '이것'까지 구매했다"[위클리 핫북]
- "구몬 하는 할머니" 액티브 시니어를 공략하는 이유
- 격투기 이야기하다 친구 넘어뜨려 머리 다치게 한 20대, 실형
- "유연근무 호응 폭발…3교대 생산직엔 적용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