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조세호 “9살연하 여친에게 아직 프러포즈 못했다”(찐팬구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신랑 조세호가 프러포즈를 앞둔 고민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세호는 "오늘 진짜 분위기 장난 아니다"라며 압도적인 리액션의 이글스와 트윈스 찐팬들에 말려든 모습으로 차태현을 파안대소하게 한다.
과연 유부남 찐팬들의 조언으로 완성된 조세호의 최종 청혼 계획은 어떨지, 전례 없는 텐션을 자랑하는 이글스와 트윈스 찐팬들의 응원 승부는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한껏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예비신랑 조세호가 프러포즈를 앞둔 고민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6월 3일 방송되는 ENA, 채널십오야 신규 예능 ‘찐팬구역’ 9회에서 이글스와 트윈스의 전례 없는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트윈스 찐팬으로 트윈스 영구결번 박용택 해설위원과 배우 이종혁, 윤박이 출격해 피 튀기는 응원 격돌을 선보인다.
최근 녹화에서 조세호는 다가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청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놔 ‘찐팬구역’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조세호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그래서 아직 프러포즈를 못했다”며 달달한 사랑꾼 면모로 좌중을 환호성 치게 한다.
이와 함께 조세호를 위한 유부남 찐팬들 간의 ‘프러포즈 토론’이 난데없이 벌어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이종혁은 “결혼할 거면 안 해도 된다”며 쿨한 결혼 선배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다시금 정신을 다잡고 “결혼기념일에는 무조건 꽃배달을 해줘야 된다”고 급격한 태세전환에 나서 인교진을 폭소케 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걷잡을 수 없이 높아진 찐팬들의 텐션에 진땀을 뺀다는 후문. 조세호는 “오늘 진짜 분위기 장난 아니다”라며 압도적인 리액션의 이글스와 트윈스 찐팬들에 말려든 모습으로 차태현을 파안대소하게 한다. 조세호는 역대급 텐션을 자랑하던 인교진이 이글스 응원을 위해 '매운 닭발 먹기'까지 불사하자 "오늘 교진이 형한테 200까지 빌릴 수 있겠는데?"라며 깨알 같은 흑심을 드러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유부남 찐팬들의 조언으로 완성된 조세호의 최종 청혼 계획은 어떨지, 전례 없는 텐션을 자랑하는 이글스와 트윈스 찐팬들의 응원 승부는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한껏 치솟는다.
조세호는 10월 20일 9세 연하의 연인과 1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김호중 불쌍, 영웅아 돈 벌었으면 위약금 보태” 선 넘은 팬심, 임영웅 불똥[이슈와치]
- 하니, 10살 연상 ♥양재웅과 결혼 발표 “함께하고 싶은 사람”[전문]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데뷔 15년차 혜리 “변우석 그냥 그랬던★, 만나 보니 연예인 중 실물 1등”(혜리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