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넥스지, 초동 11만장→MV 2천만뷰 돌파…차세대 루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뮤직비디오로 2,000만 뷰를 달성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5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뮤직비디오로 2,000만 뷰를 달성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5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데뷔했다. 루키의 자신감과 바이브를 가득 담은 신곡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6월 1일 오전 8시경 2,000만 뷰를 넘어섰다.
'Ride the Vibe' 뮤직비디오에서는 도시 곳곳을 누비며 NEXZ만의 바이브로 공간을 채우는 모습, 일곱 멤버의 케미스트리와 에너지, 여유가 느껴지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불안함,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끌리는 대로 나와 함께 이 바이브(Vibe)에 올라타 보자"고 노래하는 신곡과 영상미가 잘 어우러져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NEXZ는 설레는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유로운 그루브와 출중한 안무 실력, 무대 매너를 뽐낸 음악 방송은 물론 '퍼포먼스 맛집 그룹' 떡잎을 자랑한 각종 안무 영상, 루키의 풋풋함과 재치를 발휘한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매력을 보여주고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들고 있다.
싱글 1집 'Ride the Vibe'는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1만 7,817장을 기록해 NEXZ의 성장 역량을 드러냈다.
JYP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 NEXZ는 노력과 열정으로 '새로운 세대와 미래를 이끌어 가겠다'는 목표를 향해 성큼 다가서며 한일 양국에서 힘찬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김호중 불쌍, 영웅아 돈 벌었으면 위약금 보태” 선 넘은 팬심, 임영웅 불똥[이슈와치]
- 하니, 10살 연상 ♥양재웅과 결혼 발표 “함께하고 싶은 사람”[전문]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데뷔 15년차 혜리 “변우석 그냥 그랬던★, 만나 보니 연예인 중 실물 1등”(혜리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