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동부산점, 국내 최대 규모 '전기차 충전소' 완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몰 동부산점이 국내 최대 규모로 전기차 충전 주차장을 조성해 눈길을 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 24일 총 127대 전기차를 한번에 충전 주차할 수 있는 전기자 충전소를 완비했다고 밝혔다.
롯데몰 동부산점 옥외 주차장 78대, 메종 동부산 주차장 27대, 테슬라 전용 주차장 18대, 지하 주차장 4대의 충전소를 각각 구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몰 동부산점이 국내 최대 규모로 전기차 충전 주차장을 조성해 눈길을 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 24일 총 127대 전기차를 한번에 충전 주차할 수 있는 전기자 충전소를 완비했다고 밝혔다.
롯데몰 동부산점 옥외 주차장 78대, 메종 동부산 주차장 27대, 테슬라 전용 주차장 18대, 지하 주차장 4대의 충전소를 각각 구축했다. 이는 현재 상업 시설 기준 국내 최대 규모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비시스' 사이트 신규 가입 시 1만원 상당의 충전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해 11월 오시리아 관광단지 투어 활성화를 위해 초소형 전기차 공유 모빌리티 '투어지'와 업무 제휴를 맺고 현재 야외 주차장에 투어지 전용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했다.
윤형진 점장은 "전기차 확대 추세에 발맞춰 진행한 이번 대규모 충전소 구축으로 전기차 운전자 방문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몰은 오는 6일까지 아울렛 가격에 추가 할인을 더한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하며 주말 인디밴드 공연 이벤트도 선보인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숨 걸고 선거하는 나라?…"후보자와 선거운동원 최소 25명 사망"
- '11년 전 비극 잊었나' 서울시태권도협회, 심판 졸속 선발 논란
- 사직 100일 넘긴 '개룡의'는 알바중…"환자 돌보고 싶어요"
- SK 최태원, 1.4조 부담에 지배구조 영향…'정경유착' 타격 3연타
- 원구성 압박에도 속수무책 국민의힘, "野 언젠가 패망" 버티기뿐
- 서울 종로구 모텔 화재로 34명 구조…6명 경상
- [단독]檢 '태양광 비자금' 추적…"군산시 공무원, 상품권 받아"
- 분만할 수 있는 산부인과 10년간 34% 줄어…전국 463곳
- 北 1·2차 오물풍선 관련 경찰 신고 속출…전국서 860건
- 외신도 주목한 '오물풍선'…남북 '풍선전쟁' 과거사도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