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충북본부, 동행기업에 ‘우리델리카’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충북본부(본부장 임세빈)가 5월31일 진천군 덕산읍 산척산업단지에서 ㈜우리델리카(대표 이우주)를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으로 선정하고 현판식 행사를 열었다.
농협은행은 우리 농축산물을 원료로 사용하며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하는 10대 기업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으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충북본부(본부장 임세빈)가 5월31일 진천군 덕산읍 산척산업단지에서 ㈜우리델리카(대표 이우주)를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으로 선정하고 현판식 행사를 열었다.
농협은행은 우리 농축산물을 원료로 사용하며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하는 10대 기업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으로 선정했다. 우리델리카는 이번 선정으로 농협을 통한 판로 확대, 제품홍보, 여신우대 등의 지원을 받는다.
우리델리카는 농축산물을 생산하는 농가와 식품업체로부터 식재료를 매입해 편의점용 도시락·김밥·햄버거·샌드위치 등을 생산하며 농가 소득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등 활발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으로 ‘착한기업 인증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임세빈 본부장은 “앞으로도 우리델리카와 같이 우리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는 우수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해 농협은행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