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도당 8곳 조직위원장, 당협위원장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강원도당 8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이 완료, 3일 열리는 중앙당 비상대책위원회 의결을 받아 최종 확정된다.
국민의힘 도당은 2일 도내 8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 결과를 발표했다.
도당은 지난달 중앙당 제1차 비상대책위원회에서 '2024년도 정기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과 관련해 현 조직위원장을 당협위원장으로 선출하는 방식을 의결, 도내 8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 절차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강원도당 8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이 완료, 3일 열리는 중앙당 비상대책위원회 의결을 받아 최종 확정된다.
국민의힘 도당은 2일 도내 8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 결과를 발표했다. 당협별 위원장은 △춘천·철원·화천·양구갑=김혜란 △〃을=한기호 △원주갑=박정하 △〃을=김완섭 △강릉=권성동 △동해·태백·삼척·정선=이철규 △속초·인제·고성·양양=이양수 △홍천·횡성·영월·평창=유상범 등이다. 도당은 지난달 중앙당 제1차 비상대책위원회에서 ‘2024년도 정기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과 관련해 현 조직위원장을 당협위원장으로 선출하는 방식을 의결, 도내 8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 절차에 돌입했다. 이에 도내 각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를 개최해 현 조직위원장을 당협위원장으로 선출했고, 도당 운영위원회는 선출 결과를 최종 승인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인선은 3일 발표될 예정이다. 도내에서는 복수가 공모한 지역위인 원주갑(여준성 전 청와대 비서관, 박윤미 도의원)과 동해·태백·삼척·정선(김동구 전 민평통 태백시협의회장, 이정훈 전 삼척시의장)에 대한 경선 방침이 발표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정호
#조직위원장 #당협위원장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중앙당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천 예비군 훈련중 파편 떨어져 4세 유아 부상
- "할머니 페달 오조작 없었다"… 강릉 급발진 의심 사고 재연시험 결과
- ‘얼차려 사망’ 훈련병 병원 뺑뺑이 돌았다
- 경계현 삼성전자사장 최악실적에 사장직 내려놓는다…전영현 부회장 DS부문장 위촉
- 수백억 들인 ‘스스로 공부하는 학교’ 저녁밥만 먹고 간다?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104세 철학자의 조언 “80세까지 늙었다고 느끼지 않았다”
- “15년 재산세 납부한 조상땅 빼앗겨 억울”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홍천서 올해 첫 참진드기 SFTS 사망자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