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세' 송승헌, 결혼 공약 "3년 안에 가겠다.. 못 가면 미우새"('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배우 송승헌이 결혼에 대한 계획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2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송승헌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에 서장훈은 "3년 안에 만약 결혼을 못 하면 그땐 빼박 '미운 우리 새끼'다. 3년 안에 결혼을 안 하면 게스트가 아니라, VCR에 나오는 걸로"라고 은근슬쩍 미우새 고정 멤버를 욕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미우새' 배우 송승헌이 결혼에 대한 계획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2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송승헌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송승헌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진짜 잘생겼다", "20년이 넘도록 얼굴이 그대로다. 가을동화 때랑 똑같다"며 송승헌의 방부제 조각 미모에 감탄했다.
송승헌의 부전자전 유전자도 언급됐다. 송승헌은 "아버지 사진을 어버이날에 SNS에 올렸는데 후회했다. '아버지 발끝도 못 따라간다'라는 반응이 있더라"라며 아버지의 빼어난 외모를 밝혔다.
그런가 하면 결혼 계획에 대해서도 대화를 나눴다. 어느새 49세가 된 송승헌에게 가족들의 결혼 재촉은 없는지 묻자 송승헌은 "제가 이제 형, 누님이 계셔서 조카들도 있고 저만 결혼을 아직 안 했다. 조카가 있어서 그런지 어머니는 결혼에 대해 재촉을 안 하신다. 그런데 최근 한 3~4년은 부쩍 아버지가 '대체 결혼 왜 안 하냐, 언제 할 거냐'라고 물으신다"라고 전했다.
이어 송승헌은 "그때마다 '3년 안에 가겠습니다!'라고 외친다. 근데 그게 벌써 3년, 또 3년 (무한 갱신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서장훈은 "3년 안에 만약 결혼을 못 하면 그땐 빼박 '미운 우리 새끼'다. 3년 안에 결혼을 안 하면 게스트가 아니라, VCR에 나오는 걸로"라고 은근슬쩍 미우새 고정 멤버를 욕심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때문에 가족 잃은 박수홍, 오랜만에 좋은 일 생겼다...
- '부산 송승헌'이었다는 이시언...과거 사진 보니 '충격'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
- '1000억 자산가' 비, 전재산 잃어도...무거운 말 전했다
- '이혼' 구혜선, 행복하길 바랐는데...무거운 소식 전해졌다
- 일로 만났다가 애틋한 연인 된 수지♥박보검, 놀라운 근황 ('원더랜드')
- '혐한' 중국 방송인 장위안, 또 충격 발언...
- 결혼하고 싶다던 최강희, 드디어...좋은 소식입니다
- 남희석, 故 송해 선생님까지 언급...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 17살 연하와 결혼한 미나, 행복하길 바랐는데...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