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내일 충청·남부 소나기…초여름 더위, 서울 낮 28도
2024. 6. 2. 20:19
휴일인 오늘 서울 등 서쪽 지역은 맑은 하늘이 드러났지만 동쪽 지역은 오락가락 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오늘 밤이면 그칠 텐데요. 하지만, 강원과 경북 지역은 내일 새벽까지 5~20mm의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또 내일 낮부터 밤사이 충청과 남부지방에는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양은 5~20mm 안팎으로 많지 않겠지만 돌풍과 벼락을 동반하겠고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내일 전국 하늘에는 가끔 구름 많겠고요. 낮 동안 구름 사이로 볕이 강하게 내리쬐겠습니다. 특히,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는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도 내륙을 중심으로는 낮 기온이 크게 올라 덥겠습니다. 중부지방 서울의 낮 기온 28도, 대전은 27도까지 오르겠고요.
남부지방도 한낮에 광주는 28도까지 오르겠지만, 동풍이 유입되는 동해안 지역은 21도 안팎으로 선선하겠습니다.
당분간 서울의 낮 기온은 30도 가까이 오르며 평년 기온을 웃돌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초여름더위 #자외선 #소나기 #MBN뉴스센터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북, 또 오물 풍선 720여 개 살포…닷새째 GPS 전파 교란
- [뉴스추적] 대북 확성기 재개 임박…'생화학 풍선' 떨어지면?
- ‘살림남’ 이민우, 전 재산 사기 피해 심경 고백 `금전적인 것보다 정신적 고통이 더 커`
- 노소영 측 ″SK 우호 지분 생각할 때 아냐″…경영권 분쟁 불씨?
- [단독] 빌라에서 이웃과 다투다 살해…40대 남성 현행범 체포
- 노란 오리 1만 마리가 '둥둥'…김포서 펼쳐진 '덕레이스'
-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 딸 낳고 맛집 운영″ 폭로
- '목 잘라 통째로 이식'…천만 명 넘게 본 영상, 뭐길래?
- 죽은 새끼 업고 다닌 남방큰돌고래 또 발견…벌써 7번째
- 뉴욕 한복판에 등장한 '푸바오 학대' 비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