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닝닝, 탈수·탈진 증세로 'K-WAVE' 공연 불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닝닝이 건강상의 이유로 'K-WAVE' 콘서트에 불참한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닝닝이 금일 예정돼 있던 'K-WAVE' 무대에 불참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금일 예정된 'K-WAVE' 무대엔 닝닝을 제외한 카리나, 윈터, 지젤 세 멤버만이 무대에 오른다.
한편 최근 닝닝이 속한 에스파는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으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에스파 닝닝이 건강상의 이유로 'K-WAVE' 콘서트에 불참한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닝닝이 금일 예정돼 있던 'K-WAVE' 무대에 불참한다"라고 밝혔다.
닝닝은 리허설 중 탈수 및 탈진 증세를 보여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그 결과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린다. 닝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금일 예정된 'K-WAVE' 무대엔 닝닝을 제외한 카리나, 윈터, 지젤 세 멤버만이 무대에 오른다.
한편 최근 닝닝이 속한 에스파는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으로 활동 중이다. 닝닝은 과거 한쪽 눈이 거의 실명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건강 악화 소식에 많은 이들이 우려를 표하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치소 간 김호중, 그곳에서 제대로 참교육 당하는 中...
- "유서 쓰고 한강다리 가"...신화 이민우, 안 좋은 소식 전해져
- 유승호, '결혼' 언급...신부는 '동물 좋아하는 사람'
- 치어리더 얼마나 많이 벌길래...박기량, '월세+식비' 싹 공개했다
- 돈 때문에 가족 잃은 박수홍, 오랜만에 좋은 일 생겼다...
- '부산 송승헌'이었다는 이시언...과거 사진 보니 '충격'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
- '1000억 자산가' 비, 전재산 잃어도...무거운 말 전했다
- '이혼' 구혜선, 행복하길 바랐는데...무거운 소식 전해졌다
- 일로 만났다가 애틋한 연인 된 수지♥박보검, 놀라운 근황 ('원더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