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군백기 후 역주행 예상 못 해...많이 불러주신다" (소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 영케이가 군백기 후 역주행을 예상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최근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선 '귀호강하고 싶으면 맞다이로 드루와 드디어 돌아온 노상어게인 시즌2 | 소유X임한별X영케이 #노상어게인2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임한별과 영케이가 출연, 소유와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외에도 영상에선 영케이, 임한별, 소유가 감미로운 보이스로 라이브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데이식스 영케이가 군백기 후 역주행을 예상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최근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선 ‘귀호강하고 싶으면 맞다이로 드루와 드디어 돌아온 노상어게인 시즌2 | 소유X임한별X영케이 #노상어게인2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임한별과 영케이가 출연, 소유와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영케이는 2PM 우영과의 각별한 인연을 언급하며 “우영 형이 저랑 완전 어렸을 때부터 친하다 보니까 형이 보고 싶다고 이야기하면 혹시 무슨 일이 있을까 싶어서 웬만해선 시간되면 가는 편이다. 형도 제가 힘들 때 나와 줬다. 그렇게 바쁘던 시기에도 ‘형 보고 싶어요’ 하면 ‘어딘데?’하면서 나와줬다”라고 우영과의 각별한 우정을 언급했다.
이어 영케이는 “데이식스가 역주행을 하고 있는데 소감이 어떤가?”라는 질문에 “진짜 예상을 하나도 안 했다. ‘당연히 우리는 더 커지겠지’라고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고 (사람들이) 점점 더 우리를 찾지 않더라도 최대한 오랫동안 노래할 수 있게 열심히 살아야겠다,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었는데 불러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임한별은 “보통 군대를 가게 되면 군대를 가기 전이 인기가 많은 게 대부분인데 데이식스 같은 경우는 군대를 갔다 와서 오히려 잘된 케이스였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서 했던 콘서트보다 훨씬 큰 규모로 데이식스 단독 콘서트를 했다”고 데이식스의 인기를 설명했다. 무려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는 말에 영케이는 “마이데이 최고!”라고 팬덤 명을 언급하며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외에도 영상에선 영케이, 임한별, 소유가 감미로운 보이스로 라이브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소유기'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화정 "'최파타' 27년 만에 잘린 것 NO, 제작진 욕하지 마요"
- 비 "가족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어...육아는 부부 모두의 몫" (시즌비시즌)
- '금쪽상담소' 구혜선 "'유별나다' 오해, 속상...'친해보니 정상이네?'란 말도 들어" [종합]
- '원더랜드' 수지·박보검, '더 시즌즈' 출연...듀엣 무대 펼친다
- 장위안, '혐한 논란'에 “전후 맥락 생략된 것, 기분 해쳤다면 죄송" 사과
- 최강희, 결혼 정보회사 방문.. "나이는 위로 10살도 OK, 경제력 아예 안 봐"
- 남희석 "故 송해가 '전국 노래자랑' 120세까지 하길 바랐는데.. 너무나 큰 산이라 부담"
- '썩은 내 날 듯' 미나, 수준 낮은 악플에도 당당... "아무렇지도 않아"
- "안대 씌우고 성관계 몰래 촬영" 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이종혁, 결혼 후회 "엄청 싸워.. 왜 이런 여자랑 결혼했나 생각"('돌싱포맨')